SedanSonata

SedanSonata

SedanSonata

SedanSonata

SedanSonata

SedanSonata

SedanSonata

SedanSonata

LIMO KOREA Board

LIMO KOREA Members

리모코리아 최고의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리모코리아 회원가입

  1. step1.고객구분
    01
  2. step2.약관동의
    02
  3. step3.회원정보 입력
    03
  4. step4.가입완료
    04

약관동의

약관동의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리모코리아 (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리모코리아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리모코리아"라 함은 회사가 제8조에 명기된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구축한 온라인 사이트, 회사가 운영하는 차량대여 렌터카사무소 등 향후 회사가 영위하게 될 제반 사업 일체 등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 사용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리모코리아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을 하여 리모코리아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개정)
①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리모코리아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1. E-mail통보
2. 서면통보
3. 리모코리아 사이트를 통한 게시
4. 오프라인 지점 등을 통한 게시
② 리모코리아가 E-mail통보 또는 서면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 리모코리아는 회원이 리모코리아에 기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약관 제19조 2항에 따라 회원이 최근의 정보로 변경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리모코리아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③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에 향하여 유효합니다.
④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조 1항과 2항의 정해진 바에 따른 리모코리아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본 규정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도 이를 준용합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5조 (회원가입)
① 리모코리아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리모코리아가 정한 회원가입 절차에 의해 본 약관과 별도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및 ‘개인정보의 위탁’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리모코리아는 본 조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제6조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리모코리아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리모코리아의 원활한 운영을 저해하거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리모코리아가 승인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6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기타 리모코리아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리모코리아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리모코리아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리모코리아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리모코리아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 또는 책임을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리모코리아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약관 또는 관계법령에 위반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등 회원자격을 유지시키는 것이 부적절 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이 사망한 경우 회원 사망 일에 회원자격이 상실됩니다.

제7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리모코리아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리모코리아는 제3조1항 각 호에 규정된 방법 가운데 1가지 이상으로 당해 사항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리모코리아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리모코리아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의 제공)
① 리모코리아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차량 장기/단기 대여 및 운영 운전기사 알선 운영, 법인차량관리 서비스
② 본 조 1항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① 리모코리아는 사업종목의 전환, 업체간의 통합, 사업폐지 불가피한 영업상의 이유 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단, 변동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30일 전에 그 취지 및 공지가 불가능한 변동사유를 현재의 서비스를 게시한 곳에 공지합니다.
② 리모코리아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8조에 명시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전쟁, 폭동, 화재, 파업 등 쟁의행위, 정부기관의 통제 기타 리모코리아의 합리적인 노력으로 제어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전기통신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리모코리아가 시스템을 포함한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4. 서비스가 제3자와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되는 경우에 당해 제휴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중지되는 경우
5. 기타 리모코리아의 원활한 운영을 현저히 저해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③ 리모코리아는 본 조 1항, 2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되는 경우 이로 인해 회원 또는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이상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 (구매신청)
회원은 리모코리아에서 다음 각 호의 절차에 따라 재화 또는 용역의 구매를 신청하며, 리모코리아는 재화 또는 용역의 성격에 따라 이러한 절차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이 구매신청 이전에 변경된 절차를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1. 구매자 정보(성명, E-mail, 전화번호, 주소 등)의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청약의 변경 또는 철회가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결제방법의 선택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6. 기타 리모코리아가 별도로 정하는 절차

제11조 (계약의 성립)
① 리모코리아는 제10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리모코리아의 기술상 또는 원활한 운영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리모코리아가 승낙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2조 (지급방법)
① 리모코리아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결제 당시 리모코리아가 가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합니다.
1. 수령 시 대금지급
2.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3. 인터넷뱅킹, 폰뱅킹, 온라인 무통장 입금 등의 각종 계좌이체
4. 기타 리모코리아가 인정하는 방법
② 위 제1항에도 불구하고, 차량 단기대여 서비스의 경우에는 대여요금 결제 시 신용카드 결제를 우선으로 하고, 현금으로 결제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보증을 요구할 수 있으며 금융상의 신용정보 조회에 대한 동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에 동의하지 않거나 신용상태가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대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리모코리아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하고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리모코리아는 계약의 성립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③ 리모코리아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또는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하여 재화 또는 용역의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이를 즉시 회원에게 통지하며, 당해 통지가 이루어진 시점에 기존 구매계약은 취소된 것으로 봅니다.

제14조 (청약철회 등)
① 리모코리아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자동차 장기대여 계약의 경우에는 해당 계약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② 회원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장기대여 계약은 소비자의 주문에따라 개별적으로 발주되는 자동차의 대여에 관한 것으로서 청약 철회 시 리모코리아에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하고 거래의 안전이 위협받으므로 해당 계약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15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리모코리아는 회원 또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5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② 리모코리아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리모코리아가 부담합니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장기대여 계약의 경우에는해당 계약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6조 (환급, 반품 및 교환)
① 리모코리아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그 통지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은 재화를 인도 받거나 용역을 제공 받은 날부터 20일 이내에 환급, 반품 또는 교환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1. 배송된 재화와 용역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리모코리아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 또는 용역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이 광고에 표시된 재화의 인도시기 또는 용역의 제공시기보다 늦어진 경우
4. 관련법령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회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③ 회원은 본 조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상품이나 용역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이미 제공받은 재화나 용역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장기대여 계약의 경우에는 해당 계약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책임과 의무)
①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리모코리아에 통보하고 리모코리아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③ 리모코리아는 회원이 본 조 각항의 주의사항을 소홀히 하여 발생한 회원의 어떠한 불이익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18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행위 또는 변경행위 시 허위내용 기재행위
2. 리모코리아에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행위
3. 리모코리아가 허용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를 송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4. 리모코리아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행위
5. 리모코리아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리모코리아 통합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 (피연결회사와 리모코리아의 책임)
리모코리아 통합사이트와 다른 피연결회사(회사의 서비스 화면과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를 말합니다)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며, 리모코리아는 회원과 피 연결회사간에 이루어진 일체의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리모코리아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리모코리아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리모코리아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리모코리아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회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리모코리아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공개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서양속에 위반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6.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2조 (분쟁해결)
① 리모코리아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리모코리아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리모코리아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께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23조 (손해배상)
① 리모코리아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4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5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①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법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본 약관 중 회원의 구매신청에 따라 체결되는 개별•구체적인 구매계약서에 배치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해당 구매계약서가 본 약관보다 우선합니다.
③ 본 약관 중 자동차 장기대여계약 이용약관에 배치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자동차 장기대여계약 이용약관이 본 약관보다 우선합니다.
④ 본 약관 중 리모코리아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에 배치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본 약관이 우선합니다.
⑤ 리모코리아 서비스 및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회원의 주소가 불분명한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서 제기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9년 5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www.limokorea.co.kr'이하 'Limokorea')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Limokorea')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부터 2019년 5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www.limokorea.co.kr'이하 'Limokorea')은(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①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②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서비스 제공,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③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④ 개인영상정보
- 범죄의 예방 및 수사, 교통단속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① 개인정보 파일명 : 개인정보
② 개인정보 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로그인ID, 성별, 생년월일, 이름, 회사전화번호, 직책, 부서, 회사명,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결제기록, 사업자등록번호, 보험가입증명서, 자동차등록증, 운전면허정보, 자동차등록증
③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팩스
④ 보유근거 :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 (정보주체의 동의)
⑤ 보유기간 : 5년
⑥ 관련법령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Limokorea')은(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래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 보유근거 :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 (정보주체의 동의)
-관련법령 : 1)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2)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4)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5)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Limokorea')은(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Limokorea')은(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리모코리아 주식회사 서비스제공 파트너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생년월일, 이름, 회사명, 직급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5년

5. 개인정보처리 위탁
① ('Limokorea')은(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티티비 주식회사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시스템 유지보수
- 위탁기간 : 1년
② ('Limokorea')은(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6.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리모코리아 주식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리모코리아 주식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리모코리아 주식회사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리모코리아 주식회사은(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7.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Limokorea')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로그인ID, 생년월일, 이름, 회사전화번호, 직책, 부서, 회사명, 서비스 이용 기록

8. 개인정보의 파기('Limokorea')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기한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③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리모코리아 주식회사(‘www.limokorea.co.kr’이하 ‘Limokorea)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송만용
직책 :대표이사
직급 :대표이사
연락처 :02-523-2922, mysong@limokorea.co.kr, 02.790-7752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경영관리실
담당자 : 조주현
연락처 :02-523-2922, cho@limokorea.co.kr, 02-790-7752
② 정보주체께서는 리모코리아 주식회사(‘Limokorea)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리모코리아 주식회사(‘Limokorea)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0.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Limokorea')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④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⑤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신동의(필수)

※ 수신동의 하지 않은 경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또는 견적, 예약정보에 대한 서비스 알림 수신을 받지 못합니다.

이전단계다음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