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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기본
예약 시 전달 주신 항공편의 출구로 나오시면 고객 성함의 네임보드를 들고 있는 기사님을 찾아주세요.
*사전에 안내 드린 기사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더 빠르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항공편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있어 항공편 도착 지연을 기사님도 알고 있으며,
바뀐 도착 시간대에 차질 없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단 시간대가 많이 변경된 경우 기사님과 차량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탑승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동 시에 반려동물은 반드시 개인 구비하신 케이지 안에 있어야 합니다.
-기사님 운전의 안전과, 반려동물의 털이나 오염 정도가 심할 시 실내 세차비가 추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인원 수(성인 2명, 어린이 2명) / 캐리어 4개 / 큰 수화물 2개
리모코리아 채널과 상담을 통해 꼭 확인 후 차종을 예약해주세요.
*당일 날 차량이 작아 짐을 못 싣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희 리모코리아는 영어/ 일본어 / 중국어 기사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요청사항에 원하시는 언어를 작성해주시면 추가요금없이 배정이 가능합니다.
단, 유창한 언어 소통이 가능하신 분은 소수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파파고 앱을 통해서도 충분히 간단한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투어의 경우, 같은 계열사 리모투어로 진행하고 있어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되십니다.
리모투어 ( 02-2233-33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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