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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 공항에 도착하면 기사님과 어떻게 만나나요?
    예약 시 전달 주신 항공편의 출구로 나오시면 고객 성함의 네임보드를 들고 있는 기사님을 찾아주세요. *사전에 안내 드린 기사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더 빠르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예약되어 있던 비행기가 천재지변으로 늦게 도착해요.
    고객님의 항공편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있어 항공편 도착 지연을 기사님도 알고 있으며, 바뀐 도착 시간대에 차질 없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단 시간대가 많이 변경된 경우 기사님과 차량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이 함께 탑승 가능할까요?
    탑승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동 시에 반려동물은 반드시 개인 구비하신 케이지 안에 있어야 합니다. -기사님 운전의 안전과, 반려동물의 털이나 오염 정도가 심할 시 실내 세차비가 추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탑승 인원은 적은데 짐이 많아요. 어떤 차량 종류를 타야 할까요?
    인원 수(성인 2명, 어린이 2명) / 캐리어 4개 / 큰 수화물 2개 리모코리아 채널과 상담을 통해 꼭 확인 후 차종을 예약해주세요. *당일 날 차량이 작아 짐을 못 싣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외국어 기사님이 필요해요.
    저희 리모코리아는 영어/ 일본어 / 중국어 기사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요청사항에 원하시는 언어를 작성해주시면 추가요금없이 배정이 가능합니다. 단, 유창한 언어 소통이 가능하신 분은 소수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파파고 앱을 통해서도 충분히 간단한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 외국인 고객들이 오시는데 투어도 가능한가요?
    투어의 경우, 같은 계열사 리모투어로 진행하고 있어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되십니다. 리모투어 ( 02-2233-33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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